짐벌 필요없다! 고프로 히어로 7블랙, 차세대 액션캠 출격

5


고프로, 3가지 종류의 색상으로 새 출격
이미지 해상도 개선을 위한 노력, 이미지 안정화 기술 도입

 

GoPro는 새로운 히어로 7 액션 카메라를 출시했다. 액션캠 브랜드로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고프로의 신제품 히어로7 블랙이 획기적인 기능들을 탑재해 소비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고프로는 지난 3년간 새로운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액션캠을 구입하게 하도록 수많은 노력을 해왔다. 하지만, 기기의 개선을 못시키면서 소니에 주도권을 내주는 듯 했다. 이 때문인지 이번 고프로 액션캠7 은 이미지의 해상도와 마찬가지로 안정화를 개선했다.

 

이전의 고프로 시리즈는 카메라에서 콘텐츠를 편집하거나 소셜미디어에 올리는 것이 스마트폰으로 해결하는 것보다 어려웠다. 하지만 콘텐츠를 보다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새로 정비했다. 히어로7 블랙을 통해 페이스북, 트위치, 유튜브, 비메오에 라이브 스트리밍을 할 수 있는 추가 기능을 도입했다.

 

가장 두드러진 향상 점은 히어로7 블랙의 동영상 안정화 기능인 ‘하이퍼스무스’다. 해당 기능으로 움직임을 예측하고 손 떨림 및 외부 충격에 의한 카메라의 흔들림을 보정해, 별도의 짐볼(흔들림 없는 촬영을 위해 카메라를 고정해주는 장치) 없이도 고도로 안정적이며 부드러운 촬영이 가능하다.

 

히어로7 블랙에는 ‘타임워프’라는 새로운 기능도 탑재했다. 시간의 흐름과 공간의 움직임을 30배속 초고속 촬영을 할 수 있어, 역동적이면서 재밌는 영상을 얻을 수 있다. 새로 추가된 이미지 자동 클라우드 백업과 퀵스토리 기능으로 공유도 더욱 쉬워졌다. 라이브스트리밍 기능은 고프로 히어로7 블랙이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최고의 장점 중 하나이다.

 

닉 우드먼 최고경영자는 “히어로7 블랙은 이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직접 취합해 새로운 기능들을 반영한 결과물”이라며 “9월 30일 시판한 미국보다도 먼저 한국에서 27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 동안 정체된 듯한 고프로가 다시한번 소비자의 지갑을 열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출시가격은 고프로 히어로7 화이트가 25만원 대이며 히어로 7 실버가 40만원, 히어로 7 블랙은 54만원 대이다.

 



5
댓글

avatar
  
unamusedcooloopsrazzrollcryeeklolmadsadexclamationquestionideahmmbegwhewchucklesillyenvygotitemo
Photo and Image Files
 
 
 
Audio and Video Files
 
 
 
Other File Types
 
 
 
5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5 팔로워
 
가장 반응이 많은 댓글
가장 인기있는 댓글 스레드
5 댓글 작성자
신속baegwonmayo연우이모사커딘 최근 댓글 작성자
  구독하기  
최신 댓글 오래된 댓글 추천 많은 수
알림
사커딘
회원
추천회원
사커딘
오프라인

액션캠 가지고 싶은 모델중 하나인데..

손체화
회원
추천회원
손체화
오프라인

좋은제품이네

mayo
회원
mayo
오프라인

고프로 사고싶다

baegwon
회원
추천회원
baegwon
오프라인

고프로 사고싶네요

신속
회원
추천회원
신속
오프라인

나도 사고싶다 돈이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