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벌써 최종회 앞둬…주인공 아쉬운 종방소감 남겨

25

벌써 마지막회 앞둔 ‘뷰티인사이드’ 최종회 앞두고 애정 듬뿍 메시지 남겨

마지막 2회 과연 영화와 같이 아름다운 결말로 마무리될지 관심 집중

 

‘뷰티 인사이드’ 배우들이 최종회를 앞두고 애정 듬뿍 담긴 막방 독려 메시지와 마지막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연출 송현욱/극본 임메아리)가 최종회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는 시작부터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설렘과 감동, 유쾌함까지 모두 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시청자들이 ‘인생 로코’에 등극한 ‘뷰티 인사이드’를 떠나보내기 아쉬운 만큼 저마다의 인생 캐릭터를 갱신한 배우들도 아쉽기는 마찬가지. 이에 열연을 펼친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이 설레는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와 놓치지 말아야 할 마지막 관전 포인트를 직접 전했다.

 

한 달에 한 번 타인의 얼굴로 변하는 톱스타 한세계로 분해 명불허전 연기를 선보이며 ‘로코퀸’의 저력을 다시금 입증한 서현진은 “무더위 속에서 시작했는데 어느덧 쌀쌀한 계절이 됐습니다. 벌써 종영이라니 아쉽습니다. 제가 한세계를 만나 느낀 행복만큼 시청자들께도 ‘뷰티 인사이드’와 한세계가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애틋한 소감을 전했다. 안타까운 운명에 이별을 선택한 한세계가 다시 서도재와 마법 같은 로맨스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관심이 뜨겁다. 서현진은 “‘뷰티 인사이드’ 종영이 다가왔습니다. 조금 특별하지만 보통의 사람들처럼 울고 웃고 헤어지고 만나며 살아가는 인물들의 마지막을 함께 해주세요”라고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시크함과 로맨틱함을 넘나들며 여심을 제대로 저격한 ‘로코킹’ 이민기는 “그간 작업해온 시간들이 너무 짧게 느껴집니다. 도재를 보내는 마음이 서운하고 세계와 만들어 갈 내일이 더는 없다는 게 아쉽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남긴 여러 감정은 저와 여러분의 가슴속에서 앞으로도 나름의 도재와 세계로 함께 살아갈 수 있을 거라 믿어봅니다”라며 “하나의 끝은 또 하나의 시작이라는 말처럼, 끝이지만 시작이 될 마지막 회까지 함께 해주시길 바라며, 그동안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따뜻한 소감을 전했다.

 

직설적이면서도 순수한 서도재만의 사랑법은 이민기의 최적화된 연기로 설렘을 증폭했다. 이민기는 “첫 회를 시작할 때 마지막 회가 너무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볼 수 있게 됐네요. 초반의 인물들을 떠올리며 마지막 회를 기다려보시면 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요?”라고 관전 포인트를 제시했다.

 

당당한 걸 크러시 매력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은 이다희도 ‘뷰티 인사이드’를 떠나보내는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이다희는 “벌써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강사라에 빠져 있었어요. 시청자분들도 사라에게 많은 사랑을 주셔서 더욱 아쉽습니다.

 

사라와 은호의 로맨스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설레기도 하고 애틋하기도 했던 세기커플과 사라 은호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결말을 맺을지 궁금하시죠? ‘뷰티 인사이드’ 마지막, 놓치면 후회하실지도 몰라요”라며 마지막까지 강사라 다운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JTBC 뷰티인사이드 ⓒ 갓잇코리아
JTBC 뷰티인사이드 ⓒ 갓잇코리아

 

순도 100%의 힐링 비주얼과 다정함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한 안재현에게도 ‘뷰티 인사이드’는 남다른 전환점이 됐다. 신을 사랑하다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된 류은호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린 연기력과 매력이 매회 호평을 받았다. 안재현은 “설레고 기대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뷰티 인사이드’가 벌써 마지막을 향하고 있다니 믿기지 않습니다.

 

은호로 살았던 매 순간이 행복했고 벅찼습니다. 시청자 여러분께도 휴식 같은 드라마가 됐길 바라며 은호를 사랑해주시고 지켜봐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만능 알바봇에 비주얼까지 다 갖춘 은호의 또 다른 매력이 밝혀진답니다. 은호와 사라의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끝까지 지켜봐 주세요”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한편, 지난 방송에는 한세계와 서도재의 슬픈 이별이 그려졌다. 서로 사랑하고 있음에도 안타까운 운명 앞에 헤어진 세기커플이 다시 로맨스 꽃길을 걸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뷰티 인사이드’ 최종장을 여는 15회는 오늘(19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기사제보 - gotitkorea@gotit.co.kr

25
댓글

avatar
  
unamusedcooloopsrazzrollcryeeklolmadsadexclamationquestionideahmmbegwhewchucklesillyenvygotitemo
Photo and Image Files
 
 
 
Audio and Video Files
 
 
 
Other File Types
 
 
 
14 Comment threads
11 Thread replies
14 팔로워
 
가장 반응이 많은 댓글
가장 인기있는 댓글 스레드
14 댓글 작성자
알루엣Sai타코야끼션건똘 최근 댓글 작성자
  구독하기  
최신 댓글 오래된 댓글 추천 많은 수
알림
옥그이
회원
추천회원
옥그이

종방 안돼여 으앙 ㅠㅠ

Sai
회원
Sai

재밌게보셨나봐요

고미
회원
고미

벌써 끝나다니ㅜㅜㅜ

Sai
회원
Sai

ㅎㅎ 정말 아쉽습니다.

Bssssss
회원
Bssssss

유우미랑 정비서 이어질줄알았는데 아닌가 ㅋㅋ

Summer
회원
Summer

벌써 종영?ㅜ 아쉽네요,해피엔딩이기를~~

Sai
회원
Sai

해피엔딩이었으면 좋겠네요 ~~

myho12
회원
추천회원
myho12

종방 이라니 이런

Sai
회원
Sai

아쉽아쉽..

푸른하늘
회원
푸른하늘

벌써 종영 이라니 아쉽네요

Sai
회원
Sai

정말 아쉬워요~~

유니짜장
회원
유니짜장

아쉬워요 너무 재밌는데ㅜㅜ

Sai
회원
Sai

주연들만봐도 정말 재밌었을거같아요
아쉬우시겠어요 ㅜㅜ

이혜현
회원
이혜현

너무 아쉬워요~정말 재밌게 봤는데..

Sai
회원
Sai

다들 칭찬일색이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봐볼가해요 ㅎ.

지기치
회원
지기치

벌써 종방이라이아이아잉

Sai
회원
Sai

아쉽다리이이이이잉

건똘
회원
건똘

아쉽네요~~

Sai
회원
Sai

그러게요 ㅎ..

션
회원

재밌나나보네요

Sai
회원
Sai

정말 재밌나봐요 다들 반응이 너무아쉬워하네요

타코야끼
회원
타코야끼

드라마재미있엏음

Sai
회원
Sai

시작이있으면 끝이있듯이 다른 좋은드라마로 다시 돌아올거같아요

Sai
회원
Sai

이미 완결났겠네요 시작한건알았는데
종영인줄은몰랐다 ㅠ 챙겨보진않지만 이민기 서현진
둘다 너무좋아해서 알고는있던 드라마인데

알루엣
회원
알루엣

수고하셨습니다 ~~